일기예보,러브홀릭 출신 강현민. 솔로 '그런 나 그런 너' 발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대경대학교053-850-1394
  • 홈으로
  • 대경대학교 홈페이지
  • 로그인


꿈꾸는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강력한 프로 교수진이 전하는 생생한 현장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일기예보,러브홀릭 출신 강현민. 솔로 '그런 나 그런 너'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실용음악과 작성일17-01-04 09:48 조회552회 댓글0건

본문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강현민 교수님의 솔로 앨범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멋진 음악 들려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하 기사내용>

 

일기예보, 러브홀릭스를 통해 수많은 히트곡들을 만들어온 작곡가 겸 프로듀서 강현민이 오랜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강현민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은 20일 “내일(21일) 정오 발표하는 강현민 씨의 신곡 ‘그런 나 그런 너’는 강현민 씨가 다음 달 13일 발표하는 솔로 EP 앨범의 선 공개곡”이라고 밝혔다. 강현민의 솔로 앨범은 그가 2001년 발표한 '쉬(She)' 이후 16년 만이다.

 

강현민은 일기예보와 러브홀릭스, 브릭 등의 팀을 통해 ‘인형의 꿈’ ‘화분’ 등 오랫동안 사랑받는 히트곡들을 만든 싱어송라이터 겸 명 프로듀서다. 특히 ‘인형의 꿈’은 유리상자, 서영은, 서지영, 전수연 등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하며 세대를 넘어 사랑을 받은 곡으로, 최근 블락비 태일도 MBC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OST에서 이 곡을 다시 불러 화제가 됐다.

 

또 작곡가로 활동하며 박혜경의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고백’, 알렉스 호란이 부른 ‘쉬 이즈’(She is) 등 히트곡들을 만들어 왔다. 최근 ‘치즈 인 더 트랩’의 OST 수록곡 '서치’(feat. 조현아) ‘캐리어를 끄는 여자’ OST ‘다가갈수록’ ‘밝아졌죠’ 등을 만들며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플럭서스 뮤직은 “21일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내달 13일 발표하는 EP 앨범은 강현민 씨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강현민 씨 고유의 색깔이 담긴 노래들로 채워졌다. 또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들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강현민은 허규, 이윤만과 함께 결성한 밴드 브릭(Brick)을 이끌며 각종 음악 페스티벌 등에서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또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하며 후학들을 양성하고 있다. 

 

 

* 기사 보러가기 ->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612201200396384264_1

 

* 사진 출처 : 해럴드 POP 

 

* K-POP 스타 양성의 산실, 싱어송라이터의 메카!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경대학교 학과활동 입학 Q&A 그누보드5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우: 38547) Tel :053-850-1000
Copyright © 대경대학교 K-POP과/실용음악전공.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