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14학번 진준우, '바시티' 데뷔!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대경대학교053-850-1394
  • 홈으로
  • 대경대학교 홈페이지
  • 로그인


꿈꾸는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강력한 프로 교수진이 전하는 생생한 현장교육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14학번 진준우, '바시티' 데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실용음악과 작성일17-01-10 10:37 조회567회 댓글0건

본문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14학번 진준우 군이 신인 글로벌그룹 바시티의 리더로 데뷔를 했습니다!

항상 열심히 준비하던 우리 준우군이 멋지게 무대에 오르니 너무 기쁘네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하 기사내용>


 "한류 글로벌 아이돌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신인 글로벌그룹 바시티(VARSITY)가 전세계를 무대로 야심찬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바시티는 2일 오후2시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첫 싱글 '라운드 원'(ROUND 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알렸다. 12인조 글로벌 아이돌 남성그룹 바시티는 데뷔와 동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며 새해 포문을 열게 됐다.

이날 바시티는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뷔 쇼케이스라 떨리고 긴장되는데 그보다 설레는 마음이 더욱 크다. 어서 타이틀곡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팀명에 대해 "바시티는 '대표팀'을 뜻하는 단어로, 가요계 아이돌의 대표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류 글로벌 아이돌의 대표주자가 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한국인 멤버 7인과 중국인 멤버 5인으로 구성된 바시티의 목표는 시작부터 글로벌 시장이다. 메인보컬 시월을 비롯해 블릿, 데이먼, 씬, 리호, 다원, 승보, 윤호, 엔써니, 키드, 재빈, 만니 등 멤버들은 카리스마부터 순수함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했다. 특히 수준급 피아노 실력과 보컬 능력을 겸비한 엔써니, 스트릿과 얼반 댄스가 뛰어난 춤꾼 윤호, 아랍어는 물론 영어와 불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승보 등 다양한 끼를 가진 멤버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중국 멤버들은 한국어 소통에 대한 과정도 소개했다. 중국 멤버인 만니는 중국어로 "한국어가 진짜 진짜 어렵다. 팀원들이 (한국어 공부와 소통을) 도와줘서 한국어가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두바이에서 통역을 하던 중 캐스팅이 됐다는 승보는 "K콘 통역을 하던 중 (그룹 합류) 제안을 받았다. 관심이 있어 한국에 와서 대표님을 만나 들어오게 됐다. 두바이에서 뮤지컬을 했다"며 "중국계 미국인 엔써니의 영어 통역을 맡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반도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이후 중국 내 냉랭해진 한류 시장도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 중국인 멤버 데이먼은 "많이 심각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한국이나 중국이나 어느 나리에서 데뷔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좋은 사람들이랑 같이 한다는 자체가 중요한 것 같다"고 속내를 전했다. 그러면서도 "한국과 중국, 다국적으로 구성됐다. 저희가 가교 역할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5일 첫 발매되는 데뷔 싱글앨범 '라운드 원' 타이틀곡은 '유 아 마이 온리 원(U r my only one)'이다. 프로듀싱팀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과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함께 만든 곡으로 어반 힙합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접목된 트렌디한 사운드, 서정적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사랑한 후 헤어짐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타는 마음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바시티는 화려한 군무와 멤버간의 하모니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날 타이틀곡을 첫 공개한 바시티는 아크로바틱하고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군무 퍼포먼스를 통해 다른 아이돌그룹과 차별화되는 매력적인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멤버들은 직접 안무를 구성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2017년 가요계 첫 주자로 나선 만큼 바시티는 야심찬 포부를 드러냈다. 멤버들은 "12명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다.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게 강점이다"라며 "요즘엔 아이돌이 많아서 춤, 노래만 잘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예체능을 배우는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다"라며 "한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목표를 힘주어 말했다.

'대표팀'을 뜻하는 단어를 팀명으로 정한 바시티는 '글로벌 아이돌 대표팀'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중국 인기스타 판빙빙, 우이판 등이 출연하면서 현지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전자연맹'을 만든 중희전매 유한공사와 한국의 '글로벌 K센터'의 합작 프로젝트로 데뷔전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신인 아이돌그룹 '바시티'의 데뷔 쇼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렸다.


* 기사 보러가기 -> http://media.daum.net/entertain/star/newsview?newsid=20170102145852610
                          http://media.daum.net/entertain/star/newsview?newsid=20170102194747014
                          http://www.issuedaily.com/news/news_view.php?ns_idx=202310


* K-POP 스타 양성의 산실, 싱어송라이터의 메카!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경대학교 학과활동 입학 Q&A 그누보드5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우: 38547) Tel :053-850-1000
Copyright © 대경대학교 K-POP과/실용음악전공.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