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수놓을 러브발라드 밴드 '바닐라무스' 4번째 싱글앨범 발매 > 학과활동_기존

본문 바로가기
대경대학교053-850-1394
  • 홈으로
  • 대경대학교 홈페이지
  • 로그인


꿈꾸는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강력한 프로 교수진이 전하는 생생한 현장교육

home Home >
학과활동_기존

가을을 수놓을 러브발라드 밴드 '바닐라무스' 4번째 싱글앨범 발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실용음악과 작성일16-09-26 09:57 조회396회 댓글0건

본문

우리 졸업생 배아림 양이 활동하고 있는 팀 '바닐라무스'의 4번째 싱글 앨범이 발매되었어요~!

관련 기사 스크랩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달콤한 밴드 사운드로 요즘 홍대 일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바닐라무스’ 밴드가 오늘 23일 정오에 가을향기 짙게 풍기는 발라드 곡 ‘Loving you(러빙유)’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표한다.

‘바닐라무스’는 지난 21일 유튜브에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하여 높은 조회수와 팬들의 많은 댓글로 음악팬들이 기다려 왔던 앨범이기도 해 더 관심이 뜨겁다.

이번 신곡 ‘Loving you(러빙유)’는 전 작 ‘Regret’을 뛰어넘는 흠잡을 곳 없는 편곡 완성도와 성숙미, 수준 높은 멜로디 라인에 더해 매력적인 보컬음색 아림 양의 따스함에는 그 만의 감성과 강한 힘이 실려 리스너들의 가슴 깊은 곳으로 묵직하게 파고든다.

거기에 더해 김종서, 홍경민, 플라워 등 국내 베테랑 뮤지션의 베이스기타 세션으로 활동해온 베이스 ‘김진환’의 절제되고 세련된 연주는 ‘언제나 믿고 듣는’는 바닐라무스 음악 그 자체이다.

베이스 ‘김진환’과 팀의 프로듀싱 및 기타를 담당하고 있는 ‘이성호’와는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와 서로 눈빛을 보지 않고도 상대의 연주만으로 마음이 통하는 사이이기도 하다.

밴드 ‘바닐라무스’의 ‘배아림’, ‘김진환’, ‘이성호’, 이 세 명이 만들어내는 세련된 사운드와 리듬은 한국 음악신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바닐라무스’ 측은 “애절한 발라드부터 신나는 락까지 완벽한 사운드로 폭넓게 소화해내는 라이브 퍼포먼스 공연을 통해 요즘은 공연, 행사섭외 역시 늘어나고 있다”고 소개했다.

1년이라는 준비기간 동안 작업해온 ‘바닐라무스’ 밴드의 곡들은 마무리 작업과 함께 영상을 입혀 한 달 간격으로 발매를 할 예정이다.

신곡 ‘Loving you’ 발매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바닐라무스’의 앞으로의 공연정보 일정은 케이즈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Vanillamusic>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보러가기 ->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3988
뮤비 보러가기 -> https://youtu.be/nYXC7y_6vyQ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경대학교 학과활동 입학 Q&A 그누보드5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우: 38547) Tel :053-850-1000
Copyright © 대경대학교 K-POP과/실용음악전공. All rights reserved.